목회서신


우리 교회의 자랑과 자부심(2)
2025-12-21

1) 늘 은혜스런 담임목사의 설교와 기도가 있어 좋습니다.

2) 아이들에게 헌신적이고 사랑 많은 주교 교사들, 목사님들, 전도사님들로 가득한 주일 학교가 있어 좋습니다.

3) 금요일마다 뜨거운 찬양과 기도와 예배가 있는 교회라서 좋습니다.

4) 토요일에 직장인들도 참석하고 전도할 수 있는 전도대와 영재교실, 교인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교실, 하나님을 알아가는 양육교실이 있어 좋습니다. H집사

 

1) 하나님의 말씀을 은혜와 진리 가운데 선포하시고, 양떼를 사랑과 인자함으로 인도하시는 목사님.

2) 교육 부서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다음 세대를 길러내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하여 믿음의 뿌리를 견고하게 성장하도록 지도하는 교회.

3) 지속적인 전도와 지역사회를 섬기고 있는 교회.

4) 진보가 아니면 퇴보할 수밖에 없는 신앙을 늘 돌아보게 하며 하나님과 나와의 관계, 믿음의 지체들과 함께 연합하고 성장하는 과정으로 새미래학교가 잘 정착된 모범적인 교회라서 좋습니다. S집사

 

1) 평소에는 성도들에게 온화하고 유머있는 모습으로 다가오지만 말씀을 전하실 때는 타협 없이 온전한 권위로 진리를 선포하시는 목사님.

2) 대형교회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성도 간의 친밀한 교제와 사역자들의 따뜻한 섬김이 있으며, 그럼에도 교육프로그램과 양육시스템은 대형교회 못지않게 체계적이고 훌륭하다.

3) 우리 교회 주일학교는 교회의 큰 자부심으로 교사들의 헌신과 교회의 아낌없는 지원 속에서 다음 세대가 건강하게 양육되고 있어 좋습니다. S집사

 

1) 목사님의 설교는 평소 몰랐던 부분까지 깊게 알게 되어 더 생각하게 되고, 다시 한번 성경을 읽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2) 주일학교 각 부서에 전담 교역자가 있고 공과 내용으로 양육하니 같은 말씀, 같은 뜻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 주일학교에 누구든 전도하고 싶을 정도로 자부심이 있습니다.

3) 교회에 열심있는 일꾼들이 많고, 신앙생활하며 지치고 힘들 때마다 곳곳에서 지지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성도들이 있어 위로와 힘이 됩니다. P집사

 

    신년 청지기 임명지를 검토하며... 양현식 목사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